[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CSA코스믹(대표 조성아) 원더바스가 여름철 피부 관리 방법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원더바스는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선 '마이너스'를 기억해야 한다고 말하며 특히 클렌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건강한 피부는 민낯에서 비롯되므로 강한 세정력으로 자극 없이 모공 속까지 클렌징할 수 있고 모공 피지 제거 효과에 도움돼 유분 과잉 상태를 해결해주는 클렌저가 좋다고 말했다. 또한 수분 및 영양 성분이 풍부해 사용 후에도 속건조가 생기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원더바스가 추천한 제품은 '살롱 드 떼'다. 일명 '내 얼굴의 세신사'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얼굴 각질 및 모공 피지 제거부터 피부결 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등을 단 한 장으로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클렌저다.
또 사용이 간편한 패드 타입으로 순면 100%의 화이트 보들면과 미간, 턱, 콧방울 등 후미진 부분도 딥 클렌징할 수 있는 애플민트 요철면 양면으로 구성됐다. 프랑스 대서양 해수가 함유돼 노폐물을 빠르게 불려주며, 20여 가지 티(Tea) 성분과 천연 해초 젤리 성분이 불린 노폐물을 자극 없이 흡착하고 제거한다. 여기에 비타민 C와 뉴질랜드산 밀크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사용 후 마치 스파를 받은 것처럼 맑고 촉촉한 우유광 피부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단 한 장으로 이중 세안 없이 메이크업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한 장씩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하다.
얼굴 각질 및 모공 피지 제거에 효과적인 살롱 드 떼는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과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점, CJ몰 및 CJ오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일(화)에는 CJ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살롱 드 떼 여름 휴가 실속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정상가 210,000원에서 67% 할인된 69,900원에 본품 6팩, 무료체험분 2장 등 총 122장으로 마련된 역대 최다 패키지다. 방송은 1일(화) 14시 3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에서 진행된다.
한편, 원더바스, 살롱 드 떼는 지난해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3,0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홈쇼핑 히트 상품이다.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