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좋은 안경이란 무엇인지, 안경에 대한 바른 생각으로 안경원과 쇼핑몰을 하는 거품 없는 브랜드가 있다.
최근 안경테는 브랜드나 디자인이 아니라 전문성·합리적인 가격·기능성의 중요함이 부각되고 있다. 아무리 멋진 디자인일지라도 무겁고 불편한 안경은 소비자에게 외면 받기 십상이다.
또 평범한 대중 제품에 가치를 더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비)를 넘어선 가치 있는 상품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며, 이젠 가격이 아닌 안경에 퀄리티 기능성 소재를 도입하고 있다. 그 중심에는 거품 없는 안경을 만들자는 브랜드 2DITOR가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티타늄 안경테는 안경사가 기획부터 제조까지 참여,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안경의 기능성까지 높였다.
특히 베타티타늄 소재와 실리콘코패드로 제작돼 튼튼한 내구성과 편안한 착용감, 가벼움과 내구성을 선보인다. 탄성이 우수한 고급 소재인 베타티타늄으로 제작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구부려도 부러지지 않고 휘어지는 게 특징이다. 요즘 유행하는 연예인 스타일인 동글이 안경, 약간의 스퀘어형까지 나와 있으며, 색다른 컬러감으로 눈여겨볼 만하다.
블랙, 실버, 골드, 엔틱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의 얼굴형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현 정치인 중 몇몇이 이번 국산안경테를 구매하게 된 이후, 소비자들에 국산안경테에 대한 신뢰도와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안경사가 직접 만든 고퀄리티 베타티타늄안경, 초경량 가벼운 안경테 등 퀄리티, 디자인 가격까지 모두 다 갖춘 브랜드로 저렴한 금액으로 트렌디 한 디자인을 만나 볼 수 있는 곳 2DITOR는 포털 사이트 검색 창에서 2DITOR 검색 시 만나 볼 수 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