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여름이 되면 시원한 바다와 유명한 관광지로 바캉스를 떠나려는 들뜬 마음을 가지게 되기 마련이다. 들뜬 마음으로, 신기한 새 제품이나 개성 있는 제품을 쇼핑하는 것으로 연결되기도 한다. 지금 소개하는 핸드폰케이스는 여름철 바캉스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제품일 것 같다.
해당 제품은 스텔라 메이크업폰케이스로 햇빛을 받으면 색이 진해져 고유의 색이 나타난다. 실외로 나가면 왼쪽(이미지)처럼 색이 진해지고 실내에서는 오른쪽 사진처럼 투명케이스이다. 마치 여성들이 외출 전 화장을 하는 것과 비슷하여 메이크업폰케이스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메이크업케이스의 제조사인 (주)스타티지디는 햇빛에만 반응하는 물질을 고급 TPU케이스에 주입하였다. 재미있는 점은 햇빛이 아닌 다른 빛에는 전혀 반응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름처럼 햇살이 뜨거운 날에는 더욱 진하게 색이 변하기 때문에 개성있는 젤리케이스를 찾는 사람들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고품질의 TPU 재질을 사용하여 스크래치 및 충격 보호에도 신경을 쓴 제품"이라면서 "전체 수량을 국내에서 생산하여 케이스의 품질 역시 고급"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메이크업폰케이스는 갤럭시S8케이스와 더불어 아이폰7케이스, 아이폰6s케이스 등 아이폰케이스를 판매 중이며 온라인 쇼핑몰 스타티지디와 오픈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