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더운 여름날 휴가를 위해 계획을 세우고 있는 관광객들이 많이 있다. 볼거리들이 많은 곳도 좋지만, 요즘은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여행 코스를 계획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여름휴가로 많이 찾는 포항에서도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음식점들이 있다. 포항 죽도 시장 맛집, 포항 물회 맛집, 포항 맛집, 포항 가볼만한 곳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삼형제횟집'이다.
다양한 유명 인사들이 왔었던 곳이며, 생생정보통 등 방송에도 나와 현재 포항 죽도시장 맛집으로 가장 알려진 곳이다. 이 곳은 이름 그대로 삼형제가 파트별로 일하고 있으며, 죽도시장의 회담당과 대게담당과 시원한 맛을 바로 보여주는 죽도시장 명물 물회를 삼형제가 나눠 맡고 있다.
횟집에 가면 사람들은 밑반찬이 많은 것을 좋아한다. 그런 손님들의 취향에 맞춰 이곳은 풍부하게 밑반찬이 나오며, 일식집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기본으로 나오는 간장게장은 메인이라고 생각 될 정도로 안이 꽉 차 있고, 쫄깃한 식감이 좋으며 맛이 자극적이지 않다.
회는 과연 포항 맛집이라고 불린 만큼 신선함은 물론, 다른 곳에 비해 양도 푸짐하기 때문에 많이 찾고 있으며,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모든 장점을 갖출 수 있는 이유는 파트별로 전문가가 있기 때문이다. 대게는 포항 가볼만한곳인 이곳에서 필수로 주문하는 메뉴이다. 이유는 어판장보다 저렴하게 살아있는 대게를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살이 통통하게 올랐기 때문에 많이 찾는 대게는 워낙 포항에서 유명하기 때문에, 택배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다. 선물 목적으로 또는 직접 먹기 위해 택배를 받고 있다.
물회는, 포항 물회 맛집이라고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고 있다. 각종 푸짐한 회와 전복 그리고 이곳만의 특제소스가 유명하다. 이곳의 맛을 본 사람들은 모두 맛있다고 꼽을 정도로, 손님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그로 인해,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인정을 받은 곳이며, 관광객들은 호미곶과 포스코의 전경을 감상하고 오는 사람이 많다. 포항 죽도시장 맛집, 포항 물회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경상북도 포항시에 위치해 있어, 절경이 좋은 호미곶에서 5분이면 도달하는 거리이다.
한편, 포항 맛집, 포항 가볼만한곳인 '삼형제 횟집'에 대해 궁금한 사항들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전화를 이용해 볼 수 있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