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인천시 검암동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검암 본점이 매장내 신규 입고가된 가구 전품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의 신상가구 모션베드의 경우 지난해, 미디어 노출로 인해 수요가 높아졌으며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성으로 인해 현대인들의 휴식에 대한 열망을 채워주는 가구로 꾸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장점으로 꼽히는 경추,꼬리뼈,하체 등 원하는 각도를 조절해 허리외 척추에 불필요한 압력을 줄여주고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돼 숙명에 도움을 준다.
참죽나무 원목가구 또한 침대프레임,화장대,드레스,장롱 등 새롭게 입고가 됐으며, 기존에 많이 사용하던 고무나무 원목이 아닌 참죽나무를 사용해 제작된 가구로 고급스러운 광택과 시간이 지나도 갈라지지 않는 튼튼한 내구성을 장점으로 꼽는다.
이와 같이 모션베드, 원목가구 등 가구 신상품이 입고가 된 퍼시픽하우스는 리클라이너소파 제품도 할인 가구 상품에 포함이 되는데 국내 처음으로 전자 품질 보증서를 발행하며 독일 브랜드인 딜란디스의 경우 가구업계 처음으로 단독 직수입으로 직수입을 해 중간 유통비용을 최소화 시켜 소비자에게 공급하고있기 때문에 가격부담을 덜고 구입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 김성호 점장은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해 부담스러웠던 가구 소비를 합리적으로 할 수 있으며 만족감을 높이는데 집중 하고 있다" 며 "내구성 튼튼한 원목가구와 기능성 침대, 그리고 가죽소파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 행사 할 예정이니 매장 방문 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는걸 추천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시픽하우스의 검암 본점은 일산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과 자동차 3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검암역, 검바위역 도보 방문이 가능하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