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해외에서 인지도 있는 매트리스를 100-250평 대의 창고형 매장에서 전시, 판매하고 있는 '오렌지슬립'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2.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2.2 이벤트란 총 2000만원의 상금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200만원을 지급하고, 모든 구매고객에 20만원씩 휴가비를 지급한다. 1등에 대한 공지는 8월 21일 오렌지슬립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휴가비지급 이벤트는 8월 20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박홍근 여름이불, 방수커버 2개, 메모리폼 베개세트를 증정하며 '오렌지슬립'을 소개한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인천과 부천, 수도권 지역 내 무료배송 서비스는 물론이거니와, 조기 구매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 또는 테팔 프라이팬을 증정하는 등 통 큰 이벤트를 개최 중이다.
'오렌지슬립'에서는 미국 NASA에서 우주비행사의 안전한 비행을 위해 개발한 메모리폼을 처음으로 매트리스에 적용한 것으로 잘 알려진 템퍼페딕과 1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해외 고급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특히 씰리매트리스는 미국에서 가장 대중적인 매트리스 중 하나로, 오바마 전 대통령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유명인사들이 애용하고 있는 매트리스로 알려져 있다.
'오렌지슬립'의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매장방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진행하거나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이 아닌 구매고객 전원에게 혜택을 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슬립'의 침대나 가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사항은 오렌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