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수제삼겹살과 수제반찬으로 소비자가 찾는 '쉐프돼지', 프렌차이즈 가맹 문의 이어져

함나연 2017-07-27 00:00:00

수제삼겹살과 수제반찬으로 소비자가 찾는 '쉐프돼지', 프렌차이즈 가맹 문의 이어져

[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다양한 맛의 직접 구운 삼겹살과 맛있는 수제 반찬을 집까지 직접 배달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쉐프돼지' 측은 자사의 1인배달메뉴와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삼겹살 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예비 창업주들의 프렌차이즈, 체인점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밝혔다.

'쉐프돼지'는 다양한 맛의삼겹살 메뉴와 직접 만드는 수제 반찬, 외식비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이 즐겨 찾고 있다. 대중적인 메뉴인 삼겹살은 안정적인 외식 아이템으로 수요가 안정적이며, 여기에삼겹살을 직접 구워 집까지 배달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예비 창업주들의 체인점문의를 받고 있다.

'쉐프돼지'의 삼겹살 메뉴는 총 5종류이며, 삼겹살과목살을 반반 섞어 주문 가능하다. '쉐프돼지'의 대표 메뉴중 하나인 갈릭삼겹살은 특제 갈릭소스와 볶은 마늘을 첨가한 메뉴로 마늘 특유의 향으로 돼지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준다. 지방억제를 돕는 묵은지와 삼겹살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묵은지삼겹살 또한 '쉐프돼지'의 인기 메뉴다.

'쉐프돼지'는 삼겹살과함께 배달하는 반찬에도 신경을 썼다. 생돼지고기와 묵은지를 넣고 끓여내 감칠맛이 일품인 생고기김치찌개를비롯해 양념게장, 명이나물, 고구마샐러드, 오징어젓갈 등의 수제반찬도 함께 제공한다.

정왕본점을 중심으로 최근 신갈점, 용인점, 동안점의 점포를 오픈한 '쉐프돼지'는'수익이 나는 곳에만 매장을 낸다'라는 철칙을 앞세워, 체인점 창업에 앞서 부동산과 점포 개발을 본사가 직접 나서서 진행하고 있다.

이색삼겹살 '쉐프돼지'의 관계자는 "프렌차이즈 창업 시, 오픈할 지역의 상권과 유동인구, 배후 단지의 구매력 등을 철저히분석해 가맹점주가 돈을 벌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가맹점이 잘 돼야 쉐프돼지의 브랜드 가치 또한 상승할 수 있기 때문에 가맹점의 영업권을 보장하고, 안정적으로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구운 삼겹살 이외에도 소풍과 같은 야외활동 시 즉석에서 조리할 수 있는 생삼겹살과 생목살, 캠핑세트등도 판매 중이다.

한편, '쉐프돼지'의다양한 메뉴와 배달 전화 및 문의사항은 '쉐프돼지' 블로그의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8월 초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할 예정이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