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웨딩컨셉의 코스메틱 브랜드 멀블리스가 아시아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 입점으로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되던 멀블리스 화장품이H&B 스토어에 진출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멀블리스는 전국 왓슨스 매장에 입점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을 동시에 공략할 계획이다. 왓슨스에서 선보이는 신규 입점 품목은 웨딩드레스팩과 널스팩이다. 이번 입점과 함께 웨딩팩과 널스팩은 한 달 동안 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한다.
현재까지 500만장이 팔린 마스크 웨딩팩은 고급 진주가루만을 엄선해 피부 깊숙하게 자리잡은 칙칙한 피부톤을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한 0.21mm의 얇은 100% 천연시트가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일명 수분코팅팩으로 불리며 오랫동안 수분이 유지되도록 해준다.
널스 힐링 진정 거즈씰 마스크팩은 대나무추출물, 소나무잎추출물, 측백나무추출물, 편백나무추출물로 구성된 피톤치드 콤플레스가 피부의 피로를 완화시켜주며 쿨링효과에 도움되고, 피부 굴곡에 달라붙어 밀착,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피부진정팩이다.
멀블리스 화장품 관계자는 "온라인상에서 많은 소비자가 긍정적인 후기를 공유해주신 덕분에 오프라인에서도 우리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왓슨tm(watsons)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웨딩드레스팩과 널스팩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계속 늘려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