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해가 길어지고 날이 풀어짐에 따라 직장인들의 퇴근 후 회식이 잦아지기 시작하면서, 직장인들의 끊이지 않는 술자리로 인해 간 해독 및 숙취해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반복되는 일상에 풀리지 않는 피로까지 겹쳐져 이들에게 간 건강은 언제나 풀리지 않는 만년 숙제가 되어버렸다. 이를 위해 슈퍼푸드 전문 기업 순수애에서 '지방간'에 효과적인 도움을 주는 울금가루를 15%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울금 (강황) 에는 커큐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간 해독, 소화장애 개선, 염증 질환 감소, 뇌 기능 향상으로 인한 치매 예방 등에 도움된다. 울금 속 커큐민은 인삼의 사포닌 못잖게 뛰어난 효능을 자랑한다. 이 중 직장인들이 가장 주목 하는 효능은 바로 '간 해독' 이다.
순수애 조경민 본부장은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국산 진도 울금가루는 효과적" 이라며 "먹는 방법 또한 간단하다. 하루 2~3회 정도 1회 섭취 시 5~10g 정도를 물에 타서 마시면 좋으며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 물이 아닌 우유나 두유, 그 외 다른 음료에 타서 먹어도 좋다"고 전했다.
순수애 국산 진도 울금가루 관련 정보와 할인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