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유현준 기자 ] 종로3가 예물전문점 영신주얼리에서 최근 결혼예물을 더욱 합리적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2017년 여름시즌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주세트 또는 패션세트 증정, 순금 쌍가락지 할인제공, 14k신랑반지 무료증정 등 결혼예물 구성에 따른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우신 3부다이아몬드와 14k다이아세트, 예물커플링 구성을 특가로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된다.
특히 3부다이아세트, 예물커플링은 최근의 예비신랑신부들이 결혼예물로 가장 많이 찾게되는 구성으로서 이번 여름시즌 이벤트를 이용한다면 실속적으로 구매를 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3부다이아몬드는 가격적인 부분과 최근 인기를 누리는 캐쥬얼한 다이아반지에 있어 크기의 안정감 덕분에 가장 많이 선호되지만 1부에서 캐럿까지 따로 알아본다고 하여도 영신주얼리에서는 많은 다이아몬드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등급별 세세한 비교가 용이하기 때문에 비용 역시 절감시킬 수 있다.
또 실용적인 결혼예물을 중시하는 최근의 흐름에 있어서는 다이아몬드세트 대신 디자인적으로 더욱 데일리함을 갖춘 패션세트가 선택되기도 하는데, 이번 이벤트에서는 가장 기본적인 구성으로 볼 수 있는 예물커플링만 맞추어도 패션세트(목걸이,귀걸이) 또는 진주세트 중 원하는 것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의 기본적인 혜택에는 영신주얼리 방문시 머그컵이 기본적으로 증정되며, 계약에 따라 순금 원가도매시세 적용, 고급원목함 제공, 기념일 레이져각인, 이용후기 추가사은품 등 별도의 서비스 역시 받아볼 수 있다.
영신주얼리 관계자는 "피부 노출이 많은 여름인 만큼 다이아세트, 패션세트, 커플링 등 일상에서의 결혼예물이 더욱 부각될 수 있는 계절이기 때문에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비용 역시 만만치 않아 저렴한 가격에 중점을 두는 예비신랑신부님들도 많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부분을 최대한 해결하기 위해 여름시즌 이벤트를 준비하기에 앞서 결혼예물 자체도 더더욱 실용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최근 트렌드에 맞는 여러종의 신상디자인 제작에 힘써왔으며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지금, 비용적인 부분을 포함한 여러가지 혜택과 함께 실속있는 디자인의 결혼예물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영신주얼리 여름한정 이벤트는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기 전까지 지속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다가올 결혼성수기 시즌에도 부담없이 알아볼 수 있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