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슈퍼푸드 전문기업 나린약초에서 '국산 청양 구기자 가루'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국내산 청양 구기자 분말 100%로 만들어졌으며 씨앗,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구기자의 유효한 성분을 모두 흡수할 수 있다.
구기자는 간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는 베타인 성분이 풍부하고 체내 지방을 흡착시켜 배설하기 좋은모양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더 도움이 된다. 이 외에도 비타민c, 루틴 등이 함유되어 피로회복, 저혈압 예방에 좋다.
섭취 방법 또한 간단한데, 하루 약 10g (티스푼 2~3스푼) 정도를 물에 타서 먹거나 기호에 맞게 우유나 두유, 선식 등과 함께 곁들여 먹어도 좋다. 또한 장기 보관방법에는 구기자 분말이 가장 좋은 것으로 알려져 꾸준히 섭취하기에 부담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효능이 나타나기까지는 개인의 체질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1~3개월 동안 꾸준히 먹는 것이 좋다. 성인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함께 먹어도 좋으며 12세 이하 어린이의 경우에는 성인의 절반 정도를 섭취하면 된다.
나린약초 조경민 본부장은 "씨와 껍질까지 모두 갈아낸 100% 구기자이기 때문에 체내 흡수가 매우 빠르며 앞으로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현재 청양 구기자 분말을 포함한 제품들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고 전했다.
나린약초 국산 청양 구기자가루 제품관련 정보는 나린약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