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포레오의 공식 수입업체 ㈜브랜디포(대표 김원국)는 명품 뷰티 디바이스 포레오가 지난 5월 신세계 부츠 하남 스타필드점에 이어 오는 27일 오픈하는 명동 플래그쉽에 추가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츠(Boots)는 국내 론칭 이전부터 제품력을 검증받은 뷰티 브랜드의 주요 판매처로 알려졌다. 면세점을 제외한 국내 로컬 매장에서는 많이 볼 수 없던 포레오가 부츠(Boots)에 입점됐다.
이번 신세계 부츠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크게 클렌징 라인과 잇몸 마사저 그리고 아이 마사저 총 3종이다. 여름 시즌에 딱 맞는 포레오의 클렌징 라인 중 모공 축소, 마사지, 리프팅 업, 각질 제거 등 모든 기능을 담은 '루나2(Luna2)'가 가장 유명하며, 최근 신제품인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나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루나 플레이 플러스(Luna Play Plus)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클렌징 라인 외에 잇몸 마사저와 아이 마사저 제품도 함께 입점되었다. 잇몸 마사저 이사(ISSA), 5세 이상 아이들을 위한 이사 미니(ISSA Mini), 치아가 자라기 전 치아를 바르게 나도록 도와주는 영유아를 위한 이사 마이크로(ISSA Mikro) 그리고 아이크림의 흡수율을 도와주며 눈가 주름을 없애는 아이리스(IRIS) 제품은 클렌징 라인만큼 유명세를 타기 전이지만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는 제품이다.
한편, ㈜브랜디포 포레오 담당자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드럭스토어 부츠(Boots)에 입점하게 되어 내부적으로 기대가 크다"면서 "앞으로 지속적으로 유통망 확장에 힘써 확장된 유통 채널에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포레오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