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조성아뷰티, 여름 피부 관리를 위한 특별 기획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함나연 2017-07-25 00:00:00

공식 온라인몰 및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2호점 동시 진행
조성아뷰티, 여름 피부 관리를 위한 특별 기획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K-뷰티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7월 특별 증정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브랜드 데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잇따른 추가 행사 문의로 마련됐다.

'7월 특별 증정 상품전'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과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와 '추가 증정 행사' 등으로 구성됐으며, 여름 피부 관리를 위한 클렌저부터 기초 화장품,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마련됐다.

1+1 증정 제품으로는 홈케어 패스트 스파 제품이자 원조 필링패드인 '살롱 드 떼', 국내 최대 자외선 수치의 선크림과 톤업 기능을 하나로 합친 '16 식스 썬스 워터프루프 선크림', 바르는 즉시 피부에 쿨링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16 베지톡스 수분 젤 크림 자몽 앤 알로에' 등 총 6종이 준비됐다.

이 밖에도 BB크림과 파운데이션의 장점만 모은 '16 비비 킹 파운데이션' 구매 시 '갱스 모이스트 퍼프(10,500원)' 정품을, 눈썹 정리부터 브로우 연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16 갱스 브로우 바' 구매 고객에게 듀얼 컬러 마스카라 '16 글로우 인 더 다크 마스카라 시스(9ml/ 23,000원)'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초콜릿처럼 진하고 풍부한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16 브릭킷 섀도우 히트 10 초코' 및 캔디처럼 달콤한 10가지 컬러의 '16 브릭킷 섀도우 히트 10 캔디락' 구매 고객에 한해 정상가 10,000원 상당의 '갱스 마이 파우치'를 제공한다.

덥고 습한 여름철, 피부 관리부터 메이크업 아이템 등 여름철 피부 관리에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된 조성아뷰티의 '특별 증정 상품전'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및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과 2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A코스믹은 동남아시아 샤샤(SASA), 오세아니아 메카(MECCA)를 비롯 전 세계 주요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되었으며, 오는 하반기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CSA코스믹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