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이 제품을 첫 구매한 모든 회원에게 스페셜 샘플 키트 4종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샘플 키트에는 자연 담은 유리병의 인기 제품인 '광채 씨 앰플'과 '바른 세럼', 바디라인인 '바디워시'와 '바디크림'이 포함된다.
광채 씨 앰플은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비타민나무와 아세로라 등에서 추출한 비타민C가 칙칙하고 어두운 안색을 맑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주름개선 기능성 에센스인 바른 세럼은 피부 탄력뿐 아니라 트러블과 피부톤에 대한 고민까지 해결해 줄 자연유래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자연 담은 유리병의 '바디워시'와 '바디크림'은 자극이 적고 보습력이 뛰어난 바디제품을 찾는 경우, 사용하면 좋다. 바디세트에는 이집트의 절세미인 클레오파트라가 목욕할 때 즙을 내어 사용했다고 알려진 허브 '몰로키아' 추출물이 담겨있다.
바디워시는 일반적인 세정 제품에 들어가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퀼라야껍질, 비누풀과 무환자 등에서 얻은 추출물로 순한 세정력을 구현했다.
아울러 바디크림은 바디샤워 시 잃어버린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해바라기씨와 코코넛, 아르간을 첨가했다. 해바라기씨의 비타민A와 E는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며 코코넛의 라우르산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또 베타인 성분은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한편, 자연 담은 유리병은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구매금액별 무료배송 서비스 및 감사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