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포텐샵(POTENSHOP)은 올해 초, 페이스북으로부터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된 뉴미디어 종합광고매체사이다.
포텐샵은 2014년 설립 이후, 3년 만에 1,000% 성장했고 페이스북 대표채널인 '내맘대로 정하는 순위'를 중심으로 약 3,000만 Like의 페이스북 매체를 소유하고 있다.
특히, 포텐샵에서 운영하고 있는 '내맘대로 정하는 순위'(이하'내정순')외에도 '순위 정하는 녀석들'(이하 '순정녀') 등 약 40여개의 다수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뉴미디어 매체사이며, 최근 각 지역별로 채널을 개편하여 지역별 맛집, 행사 등 많은 정보를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내정순' 페이지는 다양한 정보를 모아서 볼 수 있는 큐레이션 페이지 중에서 국내 1위인 채널이다. 내정순은 앱 서비스를 함께 운영하여 내정순의 랭킹 콘텐츠 정보를 모아 볼 수도 있다. 포텐샵(POTENSHOP) 김왕배, 양희찬 공동대표는 "온·오프라인 광고주들에게 뉴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기존의 광고 이미지를 벗어나 손쉽고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는 페이스북 매체를 통해 광고주들에게는 최대의 효율을, 구독자들에게는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뉴미디어 매체를 통해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독창적이며 전략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