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소비자의 변화에 따라 변하는 여행사, 온라인투어

함나연 2017-07-25 00:00:00

소비자의 변화에 따라 변하는 여행사, 온라인투어
[사진설명] 이미지 제공 - 케티이미지

[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 잘 알려진 관광명소의 인기가 시들해지고 특별한 체험이나 특별한 먹거리 등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관광지에서 딱딱한 포즈를 취하고 기념사진을 남기던 시대는 가고 개성이 담긴 여행 루트와 독특한 액티비티로 가득한 '나만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나홀로 여행'을 뜻하는 혼행이 증가하고, 틀에 짜인 패키지여행보다는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여행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상품∙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여행사 온라인투어는 경험으로 다져진 네트워크, 기술력, 노하우를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여행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준비 단계부터 여행 후에 이르기까지 구석구석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혜택과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으로 고객 개인정보 보안을 강화했다.

트레킹, 자동차여행, 세미팩 등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이슈와 시즌이 반영된 여행상품을 소개한다는 점 역시 젊은층이 온라인투어를 찾는 이유 중 하나다.

온라인투어는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여행 준비의 번거로움을 탈피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한 온라인∙모바일 환경에서 실시간 항공∙호텔 예약 및 발권, 패키지여행∙자유여행, 티켓∙패스, 렌터카 등 여행에 필요한 대부분의 과정을 원스톱서비스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아울러 차별화된 여행서비스와 최적화된 예약 환경을 기반으로 국내외 유수 기업들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해 실제 국내 직판 여행사 가운데 최대 규모의 제휴로 다양한 혜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파우치, 네임택, 슬리퍼, 목베개, 어답터 등의 여행용품과 기타 할인 쿠폰까지 사소하지만 섬세함이 담긴 서비스들이 여행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