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악안면외과 전문치과 '에버엠치과', 중앙일보 선정 '2017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유현준 2017-07-27 00:00:00

[팸타임스 유현준 기자 ] 악안면외과 전문치과 '에버엠치과'가 중앙일보 선정 '2017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양악수술 및 얼굴뼈수술을 전담하는 에버엠치과는 양악, 주걱턱, 돌출입, 안면비대칭, 사각턱, 광대, 턱끝 수술을 비롯해 치아교정 및 보철치료까지 원스탑으로 진행해 진료한다.

턱뼈의 이상으로 턱의 위치나 발육의 기형 때문에 모양이나 기능이 정상적이지 않을 때 위턱과 아래턱의 뼈를 절골해 턱을 교정하는 양악수술이 필요하다. 에버엠치과는 투명양악수술, IVRO 양악수술, 무고정 양악수술 등 다양한 양악수술을 환자에게 가장 알맞은 방법으로 시행한다.

에버엠치과의 투명양악수술은 고정핀 제거수술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적으로 사라지는 신개념 고정핀을 사용하기 때문에 금속 알러지가 있어도 안전하게 수술이 가능하며 수술 후 흔적도 남지 않는다.

IVRO양악수술은 턱 뼈의 윗부분을 위, 아래로 절단하기 때문에 신경손상의 위험과 부기 및 출혈이 적다. 상악만 고정핀이 들어가 하악 핀 제거 수술이 필요하지 않고, 턱관절 질환 개선에 도움되며 회복기간이 빠르다. 또한 악간고정을 하지 않아 수술 직후 호흡을 편하게 할 수 있고 식사, 대화가 가능해 선호도가 높다.

환자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에버엠치과는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해 있으며 구강악안면외과, 교정과, 보철과, 마취통증의학과 와 함께 협진 진료를 시행한다. 2010년 개원해 2017년 현재까지 무려 4,000건에 이르는 수술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에버엠치과는 무사고 수술기록을 갱신해 고객들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에버엠치과의 윤규식 대표원장은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얼굴 라인으로 밝은 미소는 물론 자신감까지 찾아드리는 것이 목표" 라며, "국내 정상급 의료진으로 구성된 원스톱 치료로 환자분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