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유현준 기자 ]
임부속옷전문브랜드 블룸마터니티는 8월 18일부터 4일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최대 7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블룸 제로 임산부복대는 USA 2017 BABY MATERNITY AWARD 위너로 선정된 기념으로 박람회 현장에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국내 처음으로 미국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한 블룸 제로 임산부복대는 디자인적인 요소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편안함을 극대화했으며, 인체공학적 패턴에 임팩트 있는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됐다.
특히 허리부분에 삽입된 BACK GUARD는 유연성과 탄탄함을 지닌 특수소재로 만들어져 임신기간 동안 산모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어 평가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블룸마터니티 관계자에 의하면 "고급 임산부복대에 주로 사용되는 One-way 파워메쉬의 사용과 섬세한 벨크로처리 등 높은 제품 품질로 임산부의 만족도를 높힌 점도 블룸 제로 임산부복대가 TOP CHOICE OF THE YEAR AWARD에 선정된 또 하나의 이유"라고 밝혔다.
지난해 GREEN SCENE MOM AWARD 수상에 이어, 올해도 국제무대에서 또다시 제품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블룸마터니티는 상반기 임산부스포츠웨어 브랜드 '블룸액티브'를 런칭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임산부에게 다가가고 있다.
한편,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8월18일(금)~21(월)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