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유현준 기자 ]
덴마크 친환경기저귀 밤보네이처에서 새로 선보인 '밤보드림'이 여름 기저귀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밤보 드림은 덴마크 위생용품 전문 기업인 '아베나'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응집된 제품으로 중금속이 배제된 꿀 성분으로 만든 소변 표시줄이 추가되었다.
밤보드림에서 주목해야 몇 가지 특징은 소변표시줄을 추가하고도 덴마크 친환경 인증 제도인 '노르딕에코라벨'을 취득했으며 기존 밤보네이처와 동일하게 4중 설계지만 두께는 더 얇아졌다는 점이다.
요즘처럼 덥고 폭염이 이어지는 날에는 땀을 많이 흘리게 되어 엄마들이 평소보다 아이 건강에 대해 신경 쓸 수 밖에 없다. 밤보 드림은 여름에 사용하기에도 최적화된 기저귀로 얇지만 우수한 흡수성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다.
밤보드림은 국내 론칭을 진행하면서 엄마들의 생생한 소리를 듣고자 기저귀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엄마들은 "기저귀가 얇아 무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좋으면서 흡수력이 뛰어나 기저귀 교환 시간이 덕분에 길어졌다"라는 의견이 많았다.
여름에는 다른 계절보다 기저귀를 자주 갈아주는 편이지만 밤보드림을 사용하면 조금 더 기저귀를 덜 사용할 수 있다. TOP DRY 시스템으로 빠른 건조 시스템으로 표면을 뽀송 뽀송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지속 흡수력이 우수해 소변을 두세 번 보아도 역류하지 않는다.
밤보 제품이 흡수성이 좋은 이유는 제품에 사용하는 펄프의 힘이 크다. FSC 인증받은 천연 목재 펄프를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흡수성을 극대화 시킨다. 밤보네이처 공식몰에서는 밤보 드림 국내 론칭 기념 최대 66%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매달 밤보 기저귀 특가 패키지를 한정수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많은 할인 혜택을 통해 밤보기저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겠다" 라고 전했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