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기 전이라면, 신기한 마술쇼를 보는 것도 여름을 날리는 한 방법이 될 것이다.
이에 마술사 황갑주가 진행하는 여름공연 매직 콘서트 '매직 바캉스'에서 더위에 지친 여러분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선보이는 황갑주 마술사의 매직쇼 '매직 바캉스'는 특별한 콘서트이다.
황갑주 마술사는 "데뷔한지 10년째 되는 날로 현재 황갑주 마술사는 대한민국 처음으로 동물마술사의 타이틀로 활동하고 있지만, 이번엔 관객들과 함께 참여하여 재밌고 감동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시도의 공연과 10년간 관객이 뽑은 최고의 마술쇼를 업그레이드하여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이번 매직 바캉스에서는 특별 미녀게스트 배우 한세민씨와 함께 대형 스케일의 스페셜 마술과 한세민씨의 댄스 마술공연을 선보인다.
배우 한세민은 드라마, 광고, 뷰티모델로 활약 중인 신인배우이며 평소 춤, 노래, 무용 등 다양한 끼와 재주를 가지고 있는 배우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2017년 8월 5일(토요일)~6일(일요일) 2시 공연이며, 신촌역 앞 유플렉스 12층 제이드홀에서 열린다. 인터파크 단톡 티켓 판매하며 조기예매등 다양한 할인으로 20~30%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