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오는 28일, 도토 아카데미 교육센터에서 대한민국 온라인 B2B 도매사이트 도매토피아에서 CEO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세미나에 앞서 1부 강연을 준비하는 도매토피아 장승호 부장은 "도매토피아는 1인 창업자들이 보다 안정적인 매출 확보를 위한 독자적인 상품, 아이템의 개발 등 영업대행과 위탁판매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2부 강연을 준비하는 황용순 부장은 "1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온라인 소매 창업자들이 더 빠르고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오픈마켓 연동 서비스와 기획전 자동 편집 프로그램과 쇼핑몰 분양 및 창업사관학교 시스템 등을 통해 가장 많은 성공 창업자를 배출해오고 있었다"고 얘기했다. 이어 "이런 경험들을 바탕으로 오는 7월 28일, 36회 정기 세미나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더불어 직접 오픈마켓 생존법, 인터넷 쇼핑몰 운영 전략에 대해서 설명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도매토피아는 중국에서 직수입한 3만여 종의 상품을 저렴한 도매가에 소매업자들에게 제공하는 인터넷 B2B 비즈니스 업체로 본 세미나 신청은 오는 28일 정오 12시까지 선착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매토피아 대표전화와 도매토피아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