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올 여름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서둘러 가족, 친구, 연인 단위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실속 있는 여행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고 있다. 대부분 교통비와 시설이용료, 숙박료 등 가성비를 고려한 휴가지로 고르는 경향이 강하다.
그 가운데,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법산길에 위치한 태안펜션 필스톤·마레스톤은 투수객을 상대로 숙박료 할인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태안펜션으로 자리잡고 있는 필스톤•마레스톤에서는 여름휴가 이벤트로 성수기(7/15~8/15)를 제외한 평일 주중 (일~목)에 오는 고객들에게 숙박료 대폭 할인 혜택과 펜션을 이용한 후 SNS를 통해 방방곡곡 입 소문내기 이벤트를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바비큐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과 수도권에 인접해 있고 1박2일 짧은 일정으로 여행하기 좋은 휴양지로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내 집 같은 따뜻함과 편안함으로 필스톤, 마레스톤 2가지 펜션으로 단층구조와 복층구조로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필스톤은 2층 구조형태의 복층으로 테라스와 인조잔디, 흔들 그네가 배치되어 있어 가족단위의 여행객을 위한 놀이시설을 제공한다.
반면, 마레스톤은 1층 건물의 구조형태로 벽난로가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이외 부대시설로 무료자전거 대여 및 산채고, 족구장, 건물 앞 미니 수영장, 실내 바베큐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합리적인 여름휴가 플랜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 싶다
.
숙박료 할인 이벤트는 예약문의 및 필스톤 펜션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