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K-뷰티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오늘(22일)까지 '7월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데이는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 입점 확정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SUMMER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최대 40% 세일 중이다.
행사는 '철벽팩트', '보정 베이스', '파워 아이메이크업' 등으로 구분돼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 아이템까지 조성아뷰티의 인기 제품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뷰티만의 말랑말랑한 바운스 제형으로 대표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손꼽히는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기획 세트(본품 및 리필 각 1개)가 21,000원,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은 15,000원, 가볍게 밀착돼 촉촉한 리얼광 피부를 연출하는 '16 에어빔 팩트'는 12,600원,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16 모찌 팩트'는 9,600원에 선보이며 피지 컨트롤 기능이 있는 '16 블러 팩트'는 1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칙칙한 얼굴을 보정하는 베이스 아이템 2종, 화사한 여름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 7종도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특히 고선명 하이 피그먼트가 함유돼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플레이버풀 헤나 립스'는 14,7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오랫동안 번짐 없는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점보 립 크레용 '쥬시펑크 코튼 립'은 13,300원, 젤 타입 틴트와 고보습 글로스가 하나로 구성돼 동안 볼륨 입술을 연출하는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는 12,600원,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16 컬러룰스 립 앤 치크'는 9,100원에, 입술을 매끈하고 보송하게 연출하는 '16 알유 16 매트'는 12,6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조성아뷰티의 '7월 브랜드 데이'는 오늘(22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조성아뷰티 온라인몰에서는 여름을 맞아 단 1회만 출석해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인 '멤버쉽 혜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CSA코스믹은 동남아시아 샤샤(SASA), 오세아니아 메카(MECCA)를 비롯 전 세계 주요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되었으며, 오는 하반기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CSA코스믹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