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씰리 템퍼매트리스 매장 Orangesleep, 여름휴가비 지급 ' Summer event' 실시

함나연 2017-07-23 00:00:00

씰리 템퍼매트리스 매장 Orangesleep, 여름휴가비 지급 ' Summer event' 실시

[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해외 브랜드 템퍼, 씰리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침대가구 전문 매장 '오렌지슬립'에서 이달 20일부터 내달 20일까지 한 달 동안 여름 휴가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내용은 일부 특수품목을 제외한 전 품목 중 구매를 한 고객에게 20만원의 휴가비를 지급하는 것이다.

수입매트리스 창고형 매장인 '오렌지슬립'은 고객들에게 고가의 고급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운영비를 최소화하고, 매트리스를 직수입해 유통구조 간소화를 통한 원감 절감의 방책을 세우고 있다.

최근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서비스 품질로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서 'SBS 생활경제'와 'SBS CNBC 성공의 정석, 꾼' 두 곳의 프로그램에서 전파를 타기도 했다.

이번 7월, 천안아산 4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렌지슬립' 측은 7가지 다양한 혜택을 구매고객에게 지원하는 이벤트도 계속 진행 중이다. 또한 구매고객 전원에 최대 65% 가격을 할인해주는 혜택과 무료 배송서비스 등 7가지 혜택의 이벤트를 개최해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붙잡았다.

구매 고객에게 박홍근 여름이불, 방수커버 2개, 메모리폼 베개세트를 증정하며 '오렌지슬립' 추천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조기 구매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 또는 테팔 프라이팬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오렌지슬립'에서는 증정 이벤트 외에도 삼성, 국민, 신한, 하나, BC, 현대, 농협, 롯데카드와 연계하여 무이자 12개월 할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렌지슬립'의 이명원 대표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매장을 찾는 고객들께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또한 무이자 12개월 할부 서비스도 지원하는데 업계에서는 최초다. 창고형 매장의 특성상 저렴하게 판매하지만 수입 명품 매트리스라 기본적인 가격이 있기에 그동안 구매를 망설이신 분들이나 새로이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에게는 분명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슬립'의 침대나 가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렌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