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주성 새싹보리 '순'의 균형 잡힌 영양밸런스로 변화!

박태호 2017-07-21 00:00:00

주성 새싹보리 '순'의 균형 잡힌 영양밸런스로 변화!

[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성들은 비키니나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착용하기 위해 다이어트와 다이어트 식품 섭취 등의 방법으로 체형 관리에 힘을 쏟고있다.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다이어트 식품의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적절한 식이요법이 필수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주성 새싹보리 '순'이 식이섬유를 비롯한 단백질, 탄수화물 등, 다양한 영양 성분 함유로 신체 영양밸런스 유지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성 새싹보리 '순' 제품의 원료인 새싹보리에 대해 일본의 영양학자 하기와라 요시히데 박사는 "새싹보리는 생리활성성분이 풍부하다. 새싹보리 1kg의 영양 가치는 다른 채소 20kg에 해당한다고 할 정도로 그 성분과 효과가 대단하다"고 말했다.

주성 새싹보리 '순'은 파종 후 영양이 가장 풍부한 6-7일차 새싹보리로만 만들어지며, 무농약과 친환경농법으로 재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새싹보리의 재배와 세척, 건조, 분말화 공정은 위생적이며 안전하게 취급해 새싹보리의 영양을 최대한 보존시켰다.

새싹보리는 각종 야채와 과일이 갖고 있는 주요 성분을 총 집합한 슈퍼푸드로, 칼슘함량이 우유의 4.5배, 철분이 시금치의 16배, 칼륨이 사과의 20배, 식이섬유질이 고구마의 20배, 8종의 필수아미노산이 밀싹보다 2.2배 많다.

특히 새싹보리의 주요 성분인 사포나린은 간기능 개선효과와 혈당강하, 항산화, 항당뇨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미노산 18종과 필수아미노산 8종, 식이섬유와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도 풍부하다.

주성 새싹보리 '순'은 이렇듯, 갖가지 영양소의 밸런스가 고루 잡힌 분말식품으로 요구르트나 우유에 타서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다. 친환경 무농약 인증을 받은 새싹보리 분말은 무농약, 무합성착색료, 무합성감미료의 3無정책으로 100% 순수 새싹보리로만 구성돼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균형 잡힌 건강식품이다.

한편, 주성 새싹보리 '순' 이외에도 커큐민 함량을 높인 '강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환 제품인 '편안' 등의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새싹보리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성의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