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근이 영양제'로 유명해진 뉴트리플러스젠이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홍삼, 비타민, 칼슘, 글루코사민 등 총 12가지의 특화된 영양소를 모든 반려동물에게 공급할 수 있는 뉴트리플러스젠은 출시 직후 단기간에 국내 영양제 판매 기록을 갈아치웠다"고 전하면서 "12종류 각기 다른 매력(영양소)을 가지고 국내와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강아지 영양제계의 소녀시대'로 불리는 뉴트리플러스젠이 2013년을 맞이해 새롭게 컴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트리플러스젠 시대 "전 세계로 진출"
뉴트리플러스젠은 국내 탑 여그룹이면서 일본, 미국, 유럽 등에서도 사랑받는 소녀시대와 그 행보가 비슷하다. 뉴트리플러스젠 12종은 예쁜 패키지 디자인과 우수한 영양 함유량으로 주목 받았다. 강아지를 키우는 애견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고양이, 고슴도치, 햄스터 등을 키우는 사람들에게도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뉴트리플러스젠을 제작한 펫앤바이오는 해외에서 진행되는 펫 박람회에 참여하며 호평을 받기 시작했다. 현재 뉴트리플러스젠은 일본, 유럽 등 펫 시장이 큰 나라의 영양제를 모두 제치고 세계 20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강아지, 고양이 영양제 계의 한류를 불러일으킨 셈이다.
2013년 더 강력해진 뉴트리플러스젠이 돌아온다
뉴트리플러스젠은 2013년을 맞아 새롭게 컴백할 예정이다. 새로운 컨셉은 "더 강력해진, 더 맛있어진 뉴플젠"이다. 현재 AAFCO의 국제 영양소 함유량 기준을 충족한 바탕 외에 12종의 비타민, 10종의 미네랄, 10종의 아미노산을 더 추가한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펫앤바이오 본사 연구소에서 진행한 실험을 바탕으로, 강아지 고양이들이 더욱 좋아하는 맛과 향을 첨가해 기호성을 더욱 높이고, 개껌이나 고기 사사미 등과 비교해도 영양제 먹는 것을 더 좋아하는 강아지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자부심을 나타냈다.
그는 이어 "새로운 뉴트리플러스젠은 기존에는 대형 마트의 펫코너, 동물병원, 애견용품쇼핑몰, 기타 반려동물 용품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하지만 2013년부터는 더 많은 애견인들이 쉽게 뉴트리플러스젠을 구매할 수 있도록 1월 초 대형 종합쇼핑몰(C*사, 11*사)을 통해 대대적으로 런칭할 예정이다. 이제는 국내 어떤 곳에서도 더욱 쉽게 뉴트리플러스젠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 회사는 2013년부터 모든 뉴트리플러스젠 제품에 미니 타입의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새로운 캠페인도 진행한다. 영양제를 먼저 급여해보고, 반려동물이 먹지 않는다면 펫앤바이오 본사에서 직접 반품 및 환불을 해 주는 정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