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발효고기전문기업 자연애벗이 무더운 삼복 더위와 여름 바캉스 시즌을 함께 맞아, 7월 31일까지 자연애벗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 보양식에 최적화된 닭가슴살 삼계탕은 혼밥족과 체중 관리를 하는 다이어터에게 특히 인기다.
자연애벗의 '발효 닭가슴살 삼계탕'은 특허 받은 발효 고기 가공법(특허등록번호 제 10-1254420호)으로 발효한 닭가슴살과 고려 인삼, 찹쌀, 마늘, 대추, 황기 등을 넣어 전통방식으로 푹 고아 낸 고단백 식품으로 건강과 영양을 한 번에 잡는 제품이다.
특히 닭발로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여 콜라겐이 풍부하고 더욱 구수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닭가슴살이라 뼈를 발라낼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자연애벗(주)의 정채순 대표는 "닭가슴살 삼계탕의 중량은 600g에 저칼로리(198kcal)로 다이어터나 혼밥족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여름 보양식으로 많이 찾고 있다"며, "단백질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매우 좋고, 부드럽고 촉촉해 부모님을 위한 영양식 선물로 찾는다"고 밝혔다.
한편, 자연애벗 발효 닭가슴살 삼계탕은 조리 방식도 매우 간편하다. 삼계탕을 끓는 물에 봉지채 넣고 가열하거나 그릇에 부어 전자레인지로 데워주기만 하면 진한 육수와 담백한 닭가슴살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상온보관으로 보관도 간편하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