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반영구화장은 눈썹문신 시술받는 사람의 아름다움을 창조할뿐만 아니라, 보존과 수정이 자유로워 크게 선호되고 있는 미용시술이다.
유행의 흐름과 노화의 진행에 따라 새로운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는 반영구화장은 최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기법과 개개인의 개성, 특색을 살린 시술로 젊은 세대와 중장년층에게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반영구화장에 대한 관심 속, 대구반영구화장수강이 가능한 반영구화장학원 '정유진뷰티앤'이 인체에 무해한 독일 직수입원료로 만든 '에이플러스 색소'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반영구화장색소, 눈썹색소, 아이라인색소로 두루 쓰일 수 있는 '에이플러스 색소'는 자가검사번호를 통과한 검증된 색소로, SGS 검사에서 중금속, 납, 카드뮴이 없는 인체 무해 합격판정을 받기도 했다.
'정유진뷰티앤'의 에이플러스 색소는 눈썹, 아이라인, 입술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색소 레시피에 5종만을(라이트브라운, 리얼브라운, 딥브라운, 딥블랙, 오렌지) 출시했다. 이로 인해 색 배합을 하지않고 단일 색소만으로도 원하는 색이 나올 수 있으며, 동양인의 피부색에 어울리는 색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대구반영구화장학원 '정유진뷰티앤'의 정유진 원장은 "반영구화장은 기술도 중요하지만 프로 아티스트라면 무엇보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다"며 "에이플러스 색소는 독일, 스위스 등에서 수입한 고급원료로 기존 색소와 비교해 안전함이 검증된 제품이다. 검증되지 않은 색소로 시술하게 되면 시술부위의 변색, 알러지, 과침착 등 여러가지 부작용을 낳을수 있다"고 조언했다.
또한 "특히 아이라인반영구 색소는 깔끔하고 푸르게, 또는 회색으로 색퍼짐 없는 선명한 발색으로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대구반영구화장학원 '정유진뷰티앤'의 에이플러스 색소는 강남, 부산, 인천, 광주 등 국내시장에서의 유통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 등 해외 수출까지도 고려하고 있다.
한편, 정유진뷰티앤 아카데미는 오는 9월 1일 개강하는 수강생 모집에 자체브랜드인 에이플러스 색소와 고급 디지털머신 아테미를 제공할 예정이며, 선착순 수강료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