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인천시 검암동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매장내 전시중인 원목가구,가죽소파,리클라이너소파,식탁등 전 품목 할인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싼 리클라이너소파, 원목가구 등을 기존 판매가의 최대 30~50% 할인된 가격으로 합리적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독일 OKIN사의 모터를 사용해 소음을 줄이고 부드러운 각도 조절을 할 수 있게 제작이 되었으며 미국 L&P사의 하드웨어로 리클라이너소파의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가구업계 처음으로 전자 품질 보증서를 발행해 10년 품질 보증이 되며 기간내 해당되는 항목에 대하여 무상 AS지원을 한다.
퍼시픽하우스 임소아 실장은 "가구 할인행사를 통해 이번달 신규 입고된 참죽나무 원목가구를 할인가에 구입 할 수 있다. 기존 원목들과는 차별화된 참죽나무 원목은 내구성이 뛰어나 뒤틀리거나 갈라지지 않아 프리미엄급 원목가구로 분류된다" 며 "다양한 가구 할인 행사를 통해 가구 구입의 부담을 줄이는 것이 목표이다" 고 덧붙였다.
한편, 일산가구단지,김포가구단지 등과 자동차 30분거리로 인접한 퍼시픽하우스는 대중교통 이용 방문시 공항철도 검암역,인천 2호선 검바위역 도보 방문이 가능하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