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유현준 기자 ]
7월 15일, 경기권와 강원권을 아우르는 교통의 중심인 경기도 이천에서 한샘 인테리어 이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이천시 관고동에 1층으로 오픈한 한샘 이천점은 총 160평형 규모로, 침실 가구, 거실 가구, 다이닝 룸 가구, 프리미엄 침대, 가구를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이에 한샘가구 이천점은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는 이천점 단독으로 럭키특가 로하 4인용 식탁, 밀리언2 소파테이블을 7월특가 7만원으로 판매 중이다.
두 번째는 구매금액별 신세계상품권 100% 증정 이벤트,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금액별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신혼가구를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세 번째로, 2017년 한샘에서 가장 판매율이 높았던 제품을 이천한샘에서도 만날 수 있다. 유로 401 시리즈, 페이지 시리즈, 시드 시리즈 노만 시리즈 등 가장 인기 있는 4종의 소파를 특별한 사은품까지 증정 한다고 하니 방문, 및 문의를 통해 더욱 알아볼 수 있다.
한편, 인근 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1도 준비했다. 한샘 이천에서는 인근 증포 새도시 항양수자인, 3블록, 5블록 입주민을 위한 입주민 전용상품 및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신혼, 이사 등 고객들을 위한 추가 증정이 더욱 기대 되는 한샘 이천점이다.
또한리어에서는 키즈(자녀방)부터 서재, 식당, 거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춤 견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주거 환경에 맞는 시원한 인테리어는 한샘 이천점에서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한편, 자세한 소식은 한샘 인테리어 홈페이지와, 한샘 이천점 에서 자세히 만나 볼 수 있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