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유럽 트렌디 색조 메이크업 '플로르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행사에서 고객 관심 받아

유현준 2017-07-20 00:00:00

유럽 트렌디 색조 메이크업 '플로르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행사에서 고객 관심 받아

[팸타임스 유현준 기자 ] 지난 7월 12일(수)부터 16일(일), 5일 동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진행되었던 '#더현대스타그램-SNS 마켓' 행사에서 유럽 트렌디 색조 메이크업 플로르마가 백화점에서 처음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다고 브랜드 담당자는 밝혔다.

온라인 인플루언서들에게서 입소문난 뷰티 및 패션, 잡화 브랜드를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플로르마를 비롯하여 50여개가 참가한 행사이다. 국내에서 온라인 브랜드 팝업스토어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팔로우 수만 100만 명에 이른다.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 30대 젊은 여성층을 주요 타겟으로 한 이번 행사에는 건강하고, 활기찬 아름다움을 주제로 홈트레이닝 상품과 전통한복을 재해석한 생활한복 등의 이색적인 브랜드도 참여했던 의미 있는 장이었다.

플로르마는 천연 화장품으로 알려진 이브로쉐 그룹과의 제휴된 브랜드로, 좋은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우수한 발색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이다. 이번 현대백화점 행사를 통해 플로르마의 인기 아이템인 테라코타 블러쉬온 블러셔 등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는 만족하기도 했다.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 받는 플로르마는 플로르마 공식 쇼핑몰을 통해 휴가철을 맞아 7월 출시한 신상품인 실크 매트 리퀴드 립스틱을 무료배송에 단돈 7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다.

한편, 신제품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펴 바를수록 자신의 피부 톤에 가장 맞게 하얗게 변하는 스무스터치 파운데이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와 퀴즈를 맞추면 신제품 전라인을 선물로 얻을 수 있는 혜택들이 7월에는 풍성하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