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의정부맛집으로 떠오르는 건강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셔맨스키친'

유현준 2017-07-20 00:00:00

의정부맛집으로 떠오르는 건강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셔맨스키친'

[팸타임스 유현준 기자 ] 넉넉하고 푸짐한 양을 선보이는 홈메이드 방식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셔맨스키친'이 서울역에 이어 의정부에 2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피셔맨스키친은 1800년경 샌프란시스코 항구에 정착한 이탈리안들의 따뜻하고 건강한 홈메이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넉넉한 이탈리안 집밥을 맛볼 수 있는 의정부 맛집이다.

이번에 오픈한 의정부점에서는 더운 날씨를 맞아 제철 보리를 사용하여 여름건강을 지키는 이색적인 파스타를 선보이는데, 리조또와 파스타가 어우러지는 봉골레에 쌀 대신 보리를 사용하여 함께 곁들여 먹는 메뉴이다. 보리에 부족한 단백질을 조개가 보충을 해주고 조개에 부족한 칼슘, 비타민을 보리가 보완을 해주며, 보리에 들어있는 식이섬유가 소화를 도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또한, 이탈리아산 치즈 마스카르포네와 보리를 이용한 디저트 피자도 많이 찾는 메뉴이다. 도우를 화덕에 구워 더욱 부드러우며 마스카르포네의 달콤한 맛과 보리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아이들과 어른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직접 반죽을 통해 숙성한 도우로 더욱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피셔맨스키친의 피자는 신선한 재료가 푸짐하게 올라가 치즈가루를 뭍혀 튀긴 새우 토핑 피자부터 프로슈토햄과 치즈, 루꼴라가 듬뿍 올라가는 프로슈토 루꼴라 피자, 다진 쇠고기, 매콤한 소스로 맛을 낸 피칸테 피자 등의 메뉴가 있으며 많은 이가 찾는 메뉴이다.

의정부맛집 피셔맨스키친의 파스타는 생면을 사용하고 소금을 사용하지 않아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주메뉴는 샐러드, 파스타, 피자, 리조또,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해서 만든 피셔맨스키친의 다양한 메뉴도 맛볼 수 있다.

피셔맨스키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손님들이 건강한 이탈리안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셔맨스키친'은 단순 서양식의 음식이 아닌 건강을 생각하는 의정부 맛집으로 서울역점에 이어 의정부점도 많은 손님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의정부시 오목로에 위치해 있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