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유현준 기자 ] 뉴파워레시틴, 파워킹에프, Dr. 김도리의 야황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대호글로원이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최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은 국민 건강 증진 및 삶의 질 제고, 국내 보건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를 통한 보건산업 선진화를 이루기 위해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정관계, 산업계, 학계, 언론계 등 각계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모여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산업 발전을 독려하기 위해 시상을 해온 권위 있는 상으로서, 올해는 특히 대한민국 국회의 보건복지위원장실과 함께 공동 주관하여 2017년 7월 13일 서울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주)대호글로원은 건강기능식품을 국내 유통에만 머물지 않고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여 해외 수출에 힘쓰고 있는 업체로서 특히 남성건강 증진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Dr. 김도리의 야황삼은 해외에서 품질을 평가 받아 이미 중국 및 인도네시아 등에 인허가 절차를 진행 중이다.
야황삼의 개발에 참여한 맨남성의원 김도리 대표원장은 "야황삼은 내 인생의 역작이다. 나의 전문분야인 남성의학 임상경험을 농축시켜 만들어 나에게는 보배와도 같은 제품"이라면서 "주원료 성분인 홍삼과 부원료 성분인 마카, 아르기닌, 글루콘산 아연 등 남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듬뿍 넣어 자신감이 떨어진 남성이나, 활력이 필요한 남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힘주어 말했다.
한편, ㈜대호글로원은 보건산업대상 최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Dr. 김도리의 야황삼을 대폭 할인하여 판매하는 이벤트 행사를 7월 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