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더플로레 '미작' ,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

유현준 2017-07-19 00:00:00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더플로레 '미작' ,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

[팸타임스 유현준 기자 ] 여성이 나이가 들면 신체가 노화하면서 난소의 기능이 떨어지고, 여성호르몬 분비가 줄어드는데 이때 소위 여자의 '두 번째 사춘기'라고 불리는 갱년기 증상이 나타난다. 안면홍조, 발한, 갱년기 불면증 등이 나타나는데 여성 갱년기 증상은 별 다른 치료 없이 2~3년 후에 없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사람에 따라 계속 지속될 수 있으므로 미리 대비하는 게 좋다.

보통 여자 갱년기 증상은 폐경기 나이로 일컬어지는 50세 전후로 나타나며, 여성호르몬 부족으로 인한 체내 호르몬 불균형에서 시작된다. 여성 갱년기 치료를 위해서 감소한 에스트로겐을 인위적으로 주입하는 방법도 있지만 다른 위험을 높일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평소 갱년기에 좋은 음식, 즉 '석류'와 같은 천연 에스트로겐 음식을 챙겨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석류는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즐겨먹었다는 과일로 잘 알려져 있는데, 갱년기에 좋은 식품으로 석류 효능이 가장 잘 알려진 만큼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11월에서 2월정도가 제철이기 때문에 어느 때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요즘엔 석류즙이나 석류추출물 함유 제품 등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많다.

최근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더플로레에서도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갱년기여성 N 미작'(이하 '미작')을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산 석류추출물을 포함하여 여성에게 좋은 다양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데, 특히 석류추출물 관련 국내 최초로 식약처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더플로레의 '미작'은 석류 외에도 MSM(식이유황)과 크랜베리농축액분말, 그 밖에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갈대뿌리추출분말, 당귀추출물분말, 마카추출분말, 산수유추출분말, 천궁추출물분말, 비타민미네랄혼합분말 등의 다양한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특유의 이취, 이미가 없으며 소형정제로 제조되어 목 넘김이 수월하도록 개발되었다.

제품 패키지는 석류를 닮은 붉은 상자에 밴딩이 들어간 세련된 디자인이며, 오픈형이기 때문에 보관이 편리하고 안전하다. 또 PTP개별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에도 신경을 쓴 갱년기 건강식품이다. 한편, 출시기념으로 구매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온라인상에서 구매시 2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관계자는 "'미작'은 갱년기 극복법으로 여성호르몬 많은 음식을 섭취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되는 여성 갱년기 영양제"라며 "제품 신뢰도를 위해 삼성화재의 1억원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됐고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기 때문에 자신 있게 권한다" 고 전했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