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유현준 기자 ]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은 100% 정품으로 구성된 랜덤박스와 럭키세븐박스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오는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우주마켓의 랜덤박스 이벤트는 향수와 시계, 뷰티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가운데 향수 랜덤박스는 존 바바토스, 샤넬, 몽블랑 등 국내외 브랜드 1000여가지 제품이 랜덤으로 발송된다. 기본 랜덤박스는 5천원에 구입 가능하며, VIP(3만원)를 선택하면 보다 고급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시계 랜덤박스는 일반 랜덤박스 외에 프리미엄형, 고급형, VIP형이 마련되어 있으며, 스킨과 로션, 립스틱 등 500여 가지 화장품으로 구성된 뷰티 랜덤 박스도 일반형과 고급형 중에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모든 제품은 100% 정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담 없는 비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주마켓은 약 10만원 상당의 제품을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럭키세븐박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게르마늄 음이온 건강팔찌와 코높이 교정기, 미스터리투명비누, 셀카렌즈 등 7가지 생활용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랜덤박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