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조성아뷰티, 7월 브랜드 데이 행사로 여름 립스틱 포함 최대 40% 세일 진행

유현준 2017-07-17 00:00:00

조성아뷰티, 7월 브랜드 데이 행사로 여름 립스틱 포함 최대 40% 세일 진행

[팸타임스 유현준 기자 ] K-뷰티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 입점 확정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데이는 'SUMMER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철벽팩트', '보정 베이스', '파워 아이메이크업' 등 조성아뷰티 여름 대표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해 최대 40% 할인한다.

특히 제품 하나만으로도 무더위에 지친 얼굴에 생기를 더해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여름 립스틱 및 틴트 등 '최강 립 메이크업' 아이템을 최대 30% 세일가에 선보인다.

고선명 하이 피그먼트가 함유돼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플레이버풀 헤나 립스'은 14,700원에,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오랫동안 번짐 없는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점보 립 크레용 '쥬시펑크 코튼 립'은 13,300원, 하나의 제품로 젤 타입 틴트와 고보습 글로스로 구성돼 동안 볼륨 입술을 연출하는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를 12,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16 컬러룰스 립 앤 치크'와 입술을 매끈하고 보송하게 연출하는 '16 알유 16(매트라인)'을 각각 9,100원 및 12,6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7월을 맞아 자사 온라인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단 1회만 출석해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인 '멤버쉽 혜택 이벤트', 1+1 및 추가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증정 상품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A코스믹은 동남아시아 샤샤(SASA), 오세아니아 메카(MECCA)를 비롯 전 세계 주요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되었으며, 오는 하반기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CSA코스믹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