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움샵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트라움가드 방탄필름은 44%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 여름으로 내달리며 무섭게 올라가는 온도와 다르게 가격이 내려간 제품으로, 뛰어난 보호력과 투명도로 강화유리필름 업계와 구매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방탄필름이라는 설명이다.
트라움가드필름은 5겹의 TPU필름과 PC필름을 겹쳐 압착한 제품으로 스마트폰 액정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 분산시켜 액정파손을 막아주는 방탄필름이다. 국내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고가이지만 그만큼 서비스와 품질이 높아 구매자들의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라는 평이다.
현재 트라움가드는 갤럭시 노트FE필름부터 갤럭시S8필름, 아이폰7필름까지 최신 기종의 방탄필름이 모두 준비되어 있으며, 갤럭시S4, 아이폰4 등의 오래된 기종까지 판매하고 있는 액정보호필름 전문 업체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대세인 엣지형 스마트폰의 액정보호필름을 제작하기 위해 필름을 더욱 압착하여 부드럽게 만들고 엣지 부분의 들뜸현상이 없는 접착제를 찾아내는 등의 노력을 통해 거의 완벽하게 부착되는 풀커버필름을 개발했다. 특히 노트FE풀커버필름, 갤럭시S8풀커버필름은 트라움가드 방탄필름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놓다고 한다.
한편,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바캉스 할인 행사에서는 트라움가드뿐 아니라 라지엘이어폰, 메이크업 핸드폰케이스, 틱통 핸드폰거치대 등도 최대 61%로까지 할인 중에 있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