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대전 분양 업체 브랜드 헬로펫은 강아지 고양이 분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0%의 할인된 분양가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평소 반려동물에 관심을 가졌던 사람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체계적인 분양시스템으로도 알려진 헬로펫은 병원아 함께 있어 강아지 고양이 분양 전 미리 건강을 체크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특히나 돈이 많이 드는 예방접종의 경우 헬로펫에서 분양받은 반려동물이라면 30% 할인 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대전 헬로펫은 강아지 고양이의 건강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애견샵으로 분양부터 용품, 호텔, 미용, 병원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받아 볼 수 있다.
대전 헬로펫 관계자는 "더 나은 반려동물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같은 시스템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특히나 1인 가정이 많아지며 강아지 고양이들을 혼자 두는 것을 걱정하는 사람들을 위해 애견 유치원을 운영하고 있다. 더운 여름 혼자 있다가 건강을 해칠까 걱정하거나 휴가를 맞이해 혼자 둘 수 없어 고민인 애견인, 애묘인들은 헬로펫 유치원을 통해 단기, 장기로 호텔 및 유치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일 것이다.
한편, 대전 가수원네거리에 위치한 헬로펫은 오프라인 분양시스템은 물론 온라인 분양 시스템까지 갖추어 논산, 세종시, 계룡시, 공주시 등에서도 분양할 수 있다고 한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