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유현준 기자 ]
수상레포츠를 즐기기 가장 좋은 여름, 너나 할 것 없이 서핑보드와 패들보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관심에 힘입어 엠스파코리아에서는 아쿠아마리나 패들보드를 직수입하여 10%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패들보드의 가격대는 100만원을 훌쩍 넘어 190만원까지 다양하지만 엠스파코리아에서는 직수입가로 50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들보드를 만나볼 수 있다.
패들보드는 물 위에서 타는 보드지만 서핑보드와는 달리 노를 저으며 탈 수 있어 파도가 없는 강이나 호수에서도 탈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공기주입식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기존의 하드한 재질의 서핑보드에 못지 않은 견고함이 특징이다.
엠스파코리아 쇼핑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마리나 패들보드는 지난 5월까지 1차 물량을 완판, 현재 2차 물량이 입고되었으며 특별할인과 함께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방문하고 있다.
엠스파코리아 조경민본부장은 "패들보드 구입 시 유의사항은 본인의 몸무게를 고려하여 최대하중을 꼭 확인 후 구매해야 한다" 며 "더운 여름철, 많은 분들이 패들보드의 매력을 느끼고, 시원한 여름레포츠를 즐겨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아쿠아마리나 패들보드의 자세한 설명과 할인관련 내용은 엠스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유현준 기자 fam5@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