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연합회가 주최하고 ㈜고구마웨딩이 주관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7월 15일(토) ~ 16일(일) 양일간 롯데백화점 대구점 7층 문화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롯데백화점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고급스럽게 강화됐으며, '명품'이라는 슬로건으로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혀 예비 신혼부부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특히, 대구웨딩박람회는 중소기업청이 경영혁신형기업에게 부여하는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등 정부기관에서 인증 받은 높은 결혼박람회로 알려져 왔다.
또한, 사전방문신청 후 방문한 모든 방문참여고객에게 진짜 다이아몬드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선착순 100명은 천연석과 보증서를 함께 현장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그 외 모든 방문객들은 교환권 수령 후 고구마웨딩전시관을 방문하면 다이아몬드로 교체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당일 롯데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들은 현장 무료 택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대구 VIP라운지 무료 음료권 및 무료주차권이 참가자 모두에게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는 전국 처음으로 웨딩에스크로제도를 도입, 안심계약 및 안심취소를 주관사인 ㈜고구마웨딩이 보장하며, 타 업체와 이미 작성한 계약서도 다시 한 번 검토해 주는 2중 계약서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마음 놓고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명품 대구웨딩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예비부부들은 '고구마 대구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신청 가능하며, 한 번 신청으로 평생 박람회 무료 입장 혜택을 부여한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