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컨설팅기업 티티씨에프(TTCF; Think Tank Consulting Firm)가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TTCF(대표 김원빈)는 국내 외식업계에서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컨설팅 업체로 탄탄한 기획력과 트렌드를 캐치하는 민첩함, 나아가 통합 마케팅 등과 같은 지속가능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컨설팅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는 △기업 소개 △기업 철학 및 가치 △컨설팅 서비스 형태 △포트폴리오 등을 카테고리 별로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간결한 디자인으로 필요한 정보를 한 눈에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신성환 사업 본부장은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외식전문컨설팅 서비스를 소개하고,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공유할 예정"이라며, "브랜드 컨설팅을 필요로 하는 외식업계와의 협업 및 협력을 통해 전략적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TTCF는 그간 축적한 브랜드 컨설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난 11월 밥맛 나는 고깃집 '육시리'를 성공적으로 런칭시켰다. 이로써 외식전문컨설팅 기업이 프랜차이즈 사업 분야에서 성공한 사례를 만들어 냈다.
TTCF의 외식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컨설팅 문의는 홈페이지 내 'CONTACT US' 페이지에서 문의 가능하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