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윰필라테스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D2홀에서 열리는 '제 8회 MBN 암&건강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
리윰필라테스의 전문성과 대외적인 명성에 따라서 초청이 됐고, 체험관에서 가장 큰 부스에서 키즈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4일 동안 진행되는 박람회에서 R&D 센터 심성민 연구강사 외 4명의 강사들이 수업을 진행하게 되는데, 박람회 입장료, 상담과 체험 프로그램은 전부 무료다.
또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리윰필라테스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나타낸 리플렛과 체험레슨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0년 창립 이후 현재까지 전국 12개 이상 스튜디오를 운영 중인 리윰 필라테스가 필라테스 자격증 교육 CPPI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2010년 창립 이후 현재까지 전국 15개 이상 스튜디오를 운영 중인 리윰필라테스는 누적 회원 6000여명 이상의 대규모 필라테스 스튜디오로, 80여명의 필라테스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는 전문적인 필라테스 스튜디오다.
한편, 박람회는 서울대병원, 국립암센터, 인천성모병원, 강남차병원 등 주요 병원과 일반병원이 대거 참가해 건강 상담뿐 아니라 최신 의료 기술을 선보인다.
또 9명의 명의들이 건강강좌에 총출동해 100세 시대에 꼭 알아야 할 필수 지식들을 알려준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