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안의 진짜 강아지집 '원목 Dog House'가 새로 나왔다. 이 원목 강아지집은 벌레가 모여들지 않도록 공기청정기능을 내장하고 조립식 삼나무로 지어 집안과 강아지집 안에 깨끗하고 건강한 공기를 보장해준다.
또 애완견 용품시장에서 99.9% 살균·항균에다 탈취됨은 물론 피톤치드 향이 발생되는 삼나무 원목으로 만들어 외부 해충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어 진정한 '웰빙 도그 하우스'이자 '강아지의 휠링캠프'인 셈이다.
최근 강아지가 나오는 TV프로그램은 시청률이 보장되고 상근이와 같이 각종 CF 및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스타 강아지가 탄생되는 등 애완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 신제품이 나와 화제로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
휴대용 공기청정기 및 LED조명 공기청정기 전문업체인 이오니스(대표 장석운, www.ionic.kr)는 애완견과 그 주변의 청결유지를 위해 삼나무 원목으로 만든 강아지집인 '원목 Dog House'를 개발, 오는 22일 본격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내놓는 제품은 이오니스의 IPI(Ionic Plasma Ion) 특허 기술을 강아지집에 적용, 수산라디칼 이온 발생으로 각종 바이러스 및 강아지 특유의 냄새 등 오염물질을 99.9% 살균·항균 탈취되는 기능을 갖고 있다.
나아가 피톤치드 향이 발산되는 삼나무를 원목으로 만들어 개미나 각종 해충의 근접을 막아 청결함을 유지함은 물론 원목 그대로의 나뭇결이나 옹이 등을 자연 그대로 살려 디자인이 수려한 친환경 제품이다.
이오니스에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조립식으로 개발돼 설치가 간단하고 사후 청소나 필터교환이 불필요한 반영구적인 공기청정 및 살균 기능을 갖고 있다. 또 한국원적외선협회시험 결과 2백만개/cc의 음이온을 발생함은 물론 오존이나 질소산화물 등 유해물질은 전혀 나오지 않고 수산라디칼 이온만 발생한다"고 밝혔다.
이오니스 장석운 대표는 "핵가족화와 독신자의 증가 등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애견이 제 2의 가족으로 자리잡고 있는 요즘 강아지와 강아지 주변의 청결은 인간과 애견의 유대관계를 깊게 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며, 자녀들의 정서함양 등을 위해 강아지를 기르고 싶으나 냄새 등 각종 청결문제 때문에 선뜻 강아지를 집안으로 맞이하는 것을 주저하던 애견인에 커다란 호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장 대표는 이어 "이번에 이오니스가 출시한 원목 강아지집은 애견의 건강 및 청결 그리고 애견인 모두의 편리성을 초점에 둔 맞춤형 제품"이라며 "더불어 올해 안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의 다양한 디자인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제품 판매 가격은 165,000원. 문의 02-894-5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