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김진영 기자 ] 장마가 거의 끝나가면서 맑은 날씨를 되찾았다. 비가 오는 날과 맑은 날의 자동차 교통사고 발생 확률 중 맑은 날이 더 높다고 나타났다. 그 이유는 비가 오게 되면 시야확보가 안되기 때문에 운전자들은 더욱 안전운전과 안전거리를 확보하여 운전을 하기 때문이다. 맑은 날에는 방심을 하게 되기 때문에 큰 사고로 이어질 확률이 높다고 한다. 맑은 날이나 비 오는 날 모두 안전운전은 생활화가 되어야 한다.
자동차보험은 차를 구매할 경우 의무보험으로 미 가입시에는 과태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꼭 가입을 해야한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http://direct-carbohum.com/?inType=RC17071203)를 이용하게 되면 8개의 보험회사를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자동차보험 가입을 할 수 있다.
서울 노원구에 거주하는 최씨는 최근 중고차시장에서 모닝을 계약했다. 아무래도 출퇴근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중형차 대신 경차를 선택했다. 가격도 저렴하고 연비도 좋기 때문에 경차로 계약했지만 모닝을 구매하고 모닝보험료에 대해서 미리 알아보지 못하였다. 그러던 중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알게 되어 저렴한 모닝보험료로 가입을 할 수 있었다.
8개 보험사를 모두 비교할 수 있기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는 자신에게 맞는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본인에게 해당되는 자동차보험료할인 방법을 제대로 모르고 있는 사람이 많은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한다면 할인 혜택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앞서 말한 최씨처럼 평소 주행거리가 길지 않을 경우에는 에코마일리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동차보험회사마다 적용되는 주행거리(km)가 다르기 때문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꼼꼼하게 확인하고 자신에게 유리한 자동차보험회사를 선택하면 된다. 이뿐만이 아니고 최근 차량에 기본적으로 설치되는 블랙박스만 설치하여도 자동차보험료할인이 적용된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로 비교를 하기 위해서는 최소 3곳이상을 알아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만약 기존가입회사나 선호하는 자동차보험회사가 없을 경우 다이렉트자동차보험순위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자동차보험료계산기를 이용하면 저렴한 자동차보험가입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실시간 자동차보험료 계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만기갱신일이 다가온 사람들에게 큰 장점이 될 수 있다. 1년마다 자동차보험은 갱신을 해야 하는데 만약 갱신일이 지나서 미 가입일 경우에도 과태료를 내야한다. 그렇기 때문에 만기갱신 한달전에는 미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서 자동차보험료견적을 내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김진영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