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원더바스, 장마철 피부 트러블 해결 방법으로 피지 제거 가능한 순한 클렌징 '살롱 드 떼' 제안

강현구 2017-07-11 00:00:00

원더바스, 장마철 피부 트러블 해결 방법으로 피지 제거 가능한 순한 클렌징 '살롱 드 떼' 제안
▲ CSA코스믹 원더바스 '살롱 드 떼'
[팸타임스 이현주 기자 ]

덥고 습한 장마철 날씨에 최근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장마철에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은 과도한 피지 분비 또는 완벽하지 않은 피지 제거가 가장 큰 원인이다. 이 때문에 장마철에는 다른 계절보다 클렌징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외출 후에는 반드시 땀과 피지를 깨끗이 제거해야 한다. 이때 피부에자극을 주지 않는 순한 클렌징 제품이어야 하며 보습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사용법이 번거롭지 않은 게 좋다.

CSA코스믹(대표 조성아) 원더바스의 '살롱 드 떼'는 원조 클렌징 패드로 순면 100%인화이트 보들면과 더욱 세심한 피지 제거가 가능한 애플민트 요철면으로 구성됐다.

일명 '내 얼굴의 세신사'로도불리는 살롱 드 떼는 지난해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3,0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홈쇼핑 메가 히트 상품으로 각질 제거부터 모공 관리, 메이크업 클렌징까지 한 번에 단 한 장으로 해결할 수 있다.

제품에는 노폐물, 각질, 피지등을 빠르게 불리는 프랑스 해수가 함유됐다.

이 밖에도 불린 때를 흡착, 제거하는 20여 가지 티(Tea)추출물과 천연 해초 젤리를 비롯해 비타민C, 뉴질랜드산 밀크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사용후 마치 스파를 받은 듯 맑고 촉촉한 우유광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살롱 드 떼는 한 장씩 개별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해 여름 휴가 시즌에 유용하다.

홈케어 패스트 스파 제품인 살롱 드 떼는살롱 드 떼는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과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점 및 CJ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11일(화) 낮 2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60분 동안CJ오쇼핑에서 살롱 드 떼 한정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마련됐으며, 정상가 210,000원에서 67% 할인된 69,900원에 선보인다. 패키지는 본품6팩에 무료체험분 2장이 추가돼 총 122장으로 구성됐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현주 기자 fam4@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