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스킨알엑스랩, 피부 밸런스를 되살리는 '리발란스' 라인 출시

강현구 2017-07-07 00:00:00

스킨알엑스랩, 피부 밸런스를 되살리는 '리발란스' 라인 출시

[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피부고민 연구소 스킨알엑스랩 (대표 김버나드리)이 신제품 '리발란스'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리발란스' 라인은 인체와 가장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를 가진 청정 지역의 '해양심층수'를 주 원료로 사용해 무너진 피부 균형을 되돌리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Pre-Lipid (프리 리피드) 특허 기술이 적용된 피부 유사 성분이 (Bio-mimetic Gel Base™) 피부 장벽을 강화해 미세먼지 등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 준다.

'리발란스' 라인은 '마린 모이스처 워터 크림'과 '마린 모이스처 휩 클렌저' 총 2종으로 출시됐으며, 전 제품 피부 자극테스트 결과 무자극으로 판정되어 아토피 및 민감성 피부 등 모든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린 모이스처 워터 크림'은 건조해진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이다. 청정 지역의 해양심층수를 76.98%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깊숙이 채워준다. 여기에, 피부 안전성에 논란이 될 수 있는 원료를 모두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0~2등급)의 저자극 안심 처방으로 개발돼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50ml 25,000원이다.

'마린 모이스처 휩 클렌저'는 쫀쫀한 생크림 타입의 폼 클렌저로, 보습력이 뛰어난 청정 바다의 해조 추출물이 함유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알코올, 향료 등을 배제하고 만들어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을 할 수 있다. 가격은 100ml 14,000원에 판매된다.

스킨알엑스랩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고 스스로 민감성 피부라고 생각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라며, "무너진 피부 균형을 되돌려주는 솔루션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알엑스랩의 '리발란스 라인'은 스킨알엑스랩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30% 할인과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