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글라스스토리 '2017 오션월드 비키니 콘테스트' 공식 협찬-비키니와 잘 어울리는 선글라스 선보여

강현구 2017-07-07 00:00:00

글라스스토리 '2017 오션월드 비키니 콘테스트' 공식 협찬-비키니와 잘 어울리는 선글라스 선보여
이미지제공 : iglassstory.com

[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전국 약 31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최근 모바일 APP을 런칭해 안경 체인을 선도하고 있는 글라스스토리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7일 강원도 홍천에서 열리는 '2017 오션월드 비키니 콘테스트'에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글라스스토리는 '2017 오션월드 비키니 콘테스트' 참가자에게 '긱시크(GEEK CHIC)', 유그레이트(YOUGREAT), 힙스터(HIPSTER)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제공한다.

'긱시크(GEEK CHIC)' 브랜드는 이태리 밀라노의 몬테나폴리오네 거리에 평범해 보이지만 평범해 보이지 않는 시크한 매력을 가진 패션 피플들에게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브랜드로 매력적인 뿔테 선글라스 라인을 자랑한다.

'유그레이트(YOUGREAT)'브랜드는 독립적인 생각과 반문화, 지식 그리고 위트를 가치있게 여기는 2030세대들을 일컫는 단어로 크리에이티브하면서 클래식한 디테일과 정교한 마무리로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들은 평범함을 거부하는 젊은 여성들의 개성에 맞춰 개발된 브랜드로 현재 글라스스토리에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한 최근 업계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구매한 선글라스를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는 '스마트픽업'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얼굴형에 맞도록 피팅은 물론 무료 시력검사 까지 논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오션월드 무대에서 펼쳐지는 '2017 오션월드 비키니 콘테스트'는 일반인 참가자 및 모델들이 참가하여 사전투표로 진행한다. 현재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으며, SNS의 핫한 스타인 모델 채보미가 참가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대회 시작 전 레이싱 모델 6인조 베리츄와 라니아의 무대공연과 DJ 퍼포먼스가 제공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라스스토리 관계자는 "2017 오션월드 비키니 콘테스트와 함께할 수 있어 좋았으며 여름철 바캉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수영복과 선글라스인데 국내 브랜드인 글라스스토리와 함께하면 더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히 시력보호의 목적을 넘어선 패션 아이템으로 비키니와 잘 어울리는 선글라스의 선택은 여름철 바캉스를 계획하는 여성들에게 즐거운 고민거리를 안겨주고 있다" 며 "많은 여성들이 글라스스토리의 선글라스로 멋진 바캉스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정보와 선글라스 정보는 글라스스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