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해외에서 알려진 상품들을 해외직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는 스카이톡의 '더그스'는 종합영양제 센트룸을 합리적인 가격에 해외직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센트룸은 최근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해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마트에 입점될 예정인 가운데 더그스는 센트룸을 비롯해 전 세계 다양한 브랜드 비타민 500여종의 건강보조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그스에서는 센트룸 멀티, 센트룸 맨, 센트룸우먼 등의 상품을 비롯해 오메가3, 마그네슘, 미네랄, 글루코사민 등의 영양제를 10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을 실시한다. 또한 구매자가 주문하는 동시에 해외 구매가 발생하기 때문에 국내 통관 후 1주일이면 직접 받아볼 수 있다
스카이톡 관계자는 "최근 건강, 뷰티, 헬스, 유기농 식품 등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 더그스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양질의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미국직배송을 실시하고 있다"며 "고객변심, 제품 불만족 등의 경우가 발생 시 아무 조건 없이 100% 주문취소 및 반품을 진행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그스는 모바일앱을 출시해 더욱 편리한 구매환경을 구축했다. 앱스토어에서 다운 가능하며 7월 중순부터 구글스토어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