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연일 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지속력 좋은 여름 틴트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지난 4월 새롭게 선보인 동안 바이블의 절대 동안 입술편 '클릭 클릭 멀티 컬러'는 2015년 미국 세포라에서 처음 선보인 신개념 립 쿠션 제품으로 현재까지 해외 유저들에게 K-뷰티 대표 동안 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고밀도, 고발색 틴트로 칙칙하고 주름진 입술도 바른 즉시 생기를 더해주며,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수타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구현한 손가락의 터치감으로 '립 쿠션봉'이라고도 불린다.
또한 촉촉한 발림성에 보송한 마무리가 특징이며 동시에 밀착력이 높아 여름철 립스틱이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클릭 클릭 눌러 입술에 톡톡 찍어 바르면 되며 핑거기법이 적용돼 그러데이션부터 풀 커버 등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빠르고 쉽게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조성아22는 오는 7월 5일(수) 홈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클릭 클릭 멀티 컬러 여름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밤 12시 10분(00시 10분)부터 약 40분간 진행되며 정상가 245,000원에서 약 76% 할인된 59,900원에 총 12종으로 구성된 클릭 클릭 멀티 컬러 한정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역대 최다 구성을 자랑하는 이번 여름 한정 패키지는 클릭 클릭 멀티 컬러 5가지 컬러(로라, 에밀리, 샐리, 바네사, 벨라)에 광채 볼류머 '피치 글래머(30ml/ 22,000원)' 정품 1개, 일명 '봉긋 쿠션펜'으로 불리는 '클릭 클릭 멀티 컬러 이지라이팅 펜(4g/ 23,000원)' 정품 1개로 마련됐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10% 추가 할인 및 10% 자동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클릭 클릭 멀티 컬러 5가지 컬러(로라, 에밀리, 샐리, 바네사, 벨라)를 모두 증정한다.
조성아뷰티 브랜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북미 세포라, 아시아 샤샤, 오세아니아 메카 등 전 세계 600여 개 이상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조성아뷰티 브랜드 성원에 힘입어 명동에 '조성아뷰티 1호점&2호점'을 연이어 오픈했을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LF스퀘어 등에 입점, 국내 유통망을 넓히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