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노출의 계절이자 땀과 유분이 많아지는 여름철, 매끈한 바디피부로 가꿔주는 필링젤부터 찝찝함을 해소해 줄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다양한 바디케어 아이템들이 나오고 있다.
뷰티프로그램 '팔로우미8' 15회 편에서는 배우 '서지혜'가 매끈하고 촉촉한 바디피부를 위한 여름철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했는데, 매일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바디케어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서지혜는 여름에도 항상 피부에 보습은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샤워 후 물기가 마르기 전에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바디로션 '큐템 데일리 로션'을 발라주어 피부에 보습을 준다고 전했다. 또한 팔꿈치, 무릎, 발꿈치 등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부위에는 48시간 이상 유지되는 수분보습력을 지닌 수분크림 '큐템 데일리 크림'을 일명 꿈치크림으로 발라주어 한번 더 집중 보습관리를 한다고 밝혔다.
서지혜가 사용한 수분로션 '큐템 데일리 로션'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수분과 보습에 강한 세라마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마무리감 때문에 습하고 더운 여름철 바르기 좋은 바디 수분로션이다.
특히 주요성분 중에 마치현,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강한 자외선이나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와 피지 분비 조절을 통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결로 가꾸어 주기 때문에 부드러운 피부 결을 만들 수 있다.
한편, 팔로우미8 서지혜의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바디케어 아이템으로 소개된 '큐템 데일리 로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전국 대학병원 피부과,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